하이브랜드MALL
> 회사 소개 > 하이브랜드 MALL 홍보관 > Hi-news

Hi-news

제목 [사내소식] "빈틈없는 안전시설관리" 소방안전교육
등록일 2016-11-02

 

"빈틈없는 안전시설관리" 소방안전교육 실시 통한 11년무재해,무제재 쇼핑환경 실현 

 



2016년 10월 28일(금), 16,184㎡(약5만평)규모의 대형쇼핑몰로써 고객의 안전이 최우선임을 표방하는 하이브랜드MALL은 전 임직원을 중심으로 구성된 1일 자율소방대를 조직하여, 실전과 같은 행동 요령 숙지를 통한 소방훈련을 매장 내부 및 매장 내 위치한 소화시설에서 약 2시간에 걸쳐 시행했다.

특히 월동기를 맞아 급격한 기온변화는 물론 매장 내외 화재를 예방하기 위해 전 직원이 이른아침에 출근하여 실전과 같은 훈련을 수행하게 되었다. 




1년에 2회에 걸쳐 시행하는 소방훈련은 건물 내 소화기사용법과 소방전사용법, 피난 시 안전대피요령 및 부상자 발생 시 인명구조등 종합훈련을 지역 소방소 및 소방 및 방제 관리 자격증을 취득한 전문 인력을 통해 지속적 안전관리에  심혈을 기울인 결과 현재 11년째 '무재해, 무제재 안전사업장'의 명맥을 유지하고 있다.

이번 소방훈련을 총괄지휘한 하이브랜드MALL의 진창범 부사장은 "화재현장에서 신속한 현장대처를 통하여 고객의 안전과 초기화재 진압을 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을 실시해 나갈 것이며, 사고율 Zero의 Safety Mall, 쾌적한 공간의 Clean Mall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